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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의 사랑

이 책은 본질적으로 일반인들의 사랑과는 철저하게 구분되는 시인의 사랑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인의 사랑의 본질적인 모습을 {마지막 삽입장-2}에서의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과 “형이상학”과 “윤리학”의 도움을 받은) “시적 인식론”, “시적 존재론”, “시적 윤리론”의 총 세편의 글로 정확하게 설명하기에 앞서서, 일반적인 세계를 먼저 다루게 됩니다. 저자에 의해서 새롭게 정의된 시인과 그의 세계의 본질적인 모습이 무엇보다도 궁금하시다면 먼저 {마지막 삽입장 2}를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일반적인 독자라면 처음부터, 즉 일상의 세계의 존재와 사랑의 기원적 원인을 다루는 책의 처음부터 읽어 나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책은 본질적으로 일반인들의 사랑과는 철저하게 구분되는 시인의 사랑을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인의 사랑의 본질적인 모습을 {마지막 삽입장-2}에서의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과 “형이상학”과 “윤리학”의 도움을 받은) “시적 인식론”, “시적 존재론”, “시적 윤리론”의 총 세편의 글로 정확하게 설명하기에 앞서서, 일반적인 세계를 먼저 다루게 됩니다.

저자에 의해서 새롭게 정의된 시인과 그의 세계의 본질적인 모습이 무엇보다도 궁금하시다면 먼저 {마지막 삽입장 2}를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일반적인 독자라면 처음부터, 즉 일상의 세계의 존재와 사랑의 기원적 원인을 다루는 책의 처음부터 읽어 나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시인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정의에 따라 저자는 자신을 시인이라고 정의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인의 모습은 저자에게
형식적으로는 글과 그림에 의해서 구성되며,
내용적으로는 불가능성에 의해서 정의됩니다.

따라서 저자에게 시인이란 말은
그림책 작가와 형식적인 측면에 있어서 동의어에 해당하며,
자신의 본질을 규정하고 있는 그 불가능성의 마침표로서 이 책을 완성하게 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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